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어회화] 필수 영어문장 20개 2탄, 직장인 영어 공부법 문장 외우기!

728x90

[영어회화] 필수 영어문장 20개 2탄, 직장인 영어 공부법 문장 외우기!

 

영어를 잘하는 사람들은 무엇이 다를까? 고민해보신적 있으신가요? 누구는 단어가 먼저, 누구는 읽기가 먼저, 누구는 쉐도잉이 먼저 등등 정말 많은 방법론이 존재합니다. 저 또한 수없이 많이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기 위해 노력했지만.. 아직 영어 실력이 부족합니다.. 하지만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죠! 조금이라도 영어를 더 잘하기 위해서 단순무식한 방법이지만 최대한 많은 문장을 머릿속에 넣을려고 합니다. 많은 문장 구조와 예시가 머릿속에 있으면 안좋을리는 없겠죠??

오늘도 역시 20개의 기본적이면서 필수적인 영어문장을 준비했습니다. 제 글을 보고계신 영어 초보분들 저와 같이 힘내서 영어를 정복해봅시다! 다들 응원합니다. 

1.I'm too busy to help you

내가 너무 바빠서 당신을 도와줄 수 없습니다.

 

2.I cannot thank you too much

너에게 아무리 감사해도 지나치지 않는다.

 

3.Let me think about it

그 점에 대해 생각해 보겠어요.

 

4.I heard the baby cry last night

어젯밤 아기가 우는 소리를 들었다.

 

5.Plesase tell me which bus to take

어느 버스를 타야 하는지 말씀해 주세요.

 

6.You had better go there by bus or subway.

거기에 버스나 지하철로 가는게 좋겠다.

 

7.What would you like to do after school?

졸업 후 무엇을 하고 싶으세요?

 

8.Walking along the street, I met a friend of mind

길을 가다 친구를 만났다.

 

9.Don't speak with your mouth full

입에 음식을 가득 넣은 채 말하지 마라

 

10.There is no accounting for tastes.

취미는 각양각색

 

11.I can not help accepting the offer

나는 그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을 수 없다.

 

12.It is no use trying to excuse yourself

변명해도 소용이 없다.

 

13.It goes without saying that health is above wealth

건강이 재산보다 더 낫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14.On going to bed, I fell asleep

나는 잠자리에 들자마자 잠들었다.

 

15.I make a point of getting up early in the morning

나는 아침 일찍 일어나기로 했다.

 

16.I feel like going to the movies tonight

나는 오늘밤 영화를 보러가고 싶다.

 

17.The movie is worth seeing

그 영화는 볼만한 가치가 있다.

 

18.I'm busy preparing for the exam

나는 시험을 준비하느라 바쁘다.

 

19.I am looking forward to winning the race

나는 시합에서 이기기를 고대하고 있다.

 

20.She is the student who speaks English best in my class

그녀는 우리 반에서 영어를 제일 잘하는 학생이다.

 


▼더 많은 영어 문장을 원하신다면

 

[영어회화] 필수 영어문장 20개 1탄, 직장인 영어 공부법 문장 외우기!

<필수 영어문장 20개 1탄> 현재 영어에 끝없이 도전중인 20대 중반 직장인 김유니버셜입니다. 저는 매년 새해를 보면서 다짐했었습니다. 꼭 영어를 정복하겠다고.. 참.. 쉽지않네요 ㅠㅠ 여러 방법

dudwns9492.tistory.com

오늘은 여기서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