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어회화] 필수 영어문장 20개 4탄, 직장인 영어 공부법 문장 외우기!

728x90

[영어회화] 필수 영어문장 20개 4탄, 직장인 영어 공부법 문장 외우기!

영어회화에 필수 문장 구조를 외워둔다면 도움이 되지 않겠는가? 평소에 좋아하는 말이 있다. 적당히 생각하고 무조건 행동하자! 자신의 기준이 있고, 제대로 된 공부법을 아는 사람이라면 자신의 방법에 맞게끔 공부하면 된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것을 모르기 때문에 공부가 어렵고 재미없는것이다. 공부가 힘들고 재미없어도 인생을 위해서 해야되지 않겠는가? 그냥.. 적당히 생각해서 맞다 싶으면 행동으로 옮겨보자! 하루 20개 문장만 외워도 몇십년간 해온 영어보다 더 효율적일 수 있다.

I have hurt my leg

나는 다리를 다쳤다

 

I have had this cold for a month

감기가 한 달 동안이나 계속되고 있다

 

I have met him somewhere before

전에 어딘가에서 그를 만난 적이 있다

 

I read the book which I had borrowed

나는 빌린 책을 읽었다.

 

I shall have read this book three times if I read it again

이 책을 또 한 번 읽으면 세 번은 읽은 셈이 된다.

 

I have been driving for three hours

나는 3시간동안 계속 운전을 하고 있다.

 

I'm very much interested in learning foreign languages

나는 외국어를 배우는 것에 대단한 흥미를 가지고 있다.

 

If I had enough money, I would buy a car

충분한 돈이 있으면, 차를 살텐데

 

If you had helped me, I could have done it

네가 나를 도왔더라면 그것을 끝냈을텐데

 

Without your help, I would fail

당신의 도움이 없다면 나는 실패할 것이다.

 

I wish I were two inches taller

키가 2인치 더 크면 좋겠다.

 

She acts as if she were a princess

그녀는 공주처럼 행동한다.

 

It is high time that you got up

일어나야 할 시간이다.

 

Cold weather kept me from going out

추운 날씨 때문에 외출할 수 없었다.

 

The rain compelled us to stay indoors

우리는 비 때문에 부득이 집에 있어야 했다

 

The bus will take you to the center of the city

그 버스를 타면 시내 중심부로 갈 수 있다.

 

Exercise makes me feel better

나는 운동을 하면 기분이 좋아진다.

 

Your help enabled me to succeed in my business

당신의 도움으로 나는 사업에 성공할 수 있었어요.

 

That watch cost me 50 dollars

그 시계는 50달러였다.

 

It will be difficult for you to master English in a year

1년만에 영어를 숙달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오늘은 여기서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