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하지만 솔직한 리뷰

[캔들워머추천] 더스윗 모노 캔들워머 화이트

728x90

 

 

 

캔들워머는

집 데코 아이템으로도 너무 좋고,

캔들로 은은한 향기까지 낼 수있고,

화재 걱정이 없어

일석삼조의 효과가 있다!!!!!!

 

폭풍 서치 후 발견한

더스윗 캔들 워머~~~~~

평점도 굿굿

바로 카드 슬래쉬ㅣㅣ💳💳

더스윗 모노 캔들워머

다이얼스위치 - 화이트

 

더스윗 모노 캔들워머는

화이트 / 블랙 / 핑크 3가지 색상이 있다

나는 당근 화이트~!

 

그리고

다이얼 스위치가 있는 제품이 기본이고,

추가로 타이머 스위치가 있거나,

제품 바닥면이 우드로 된 제품도 있고

양키캔들과 셋트 제품도 있당

나는 가장 기본인 다이얼 스위치로 초이쓰~💛

 

택배도착!

뜯뜯 ✂✂

 

 

장착할 수 있는 캔들 사이즈는

양키캔들 라지자 까지 가능~!

 

구성품은 캔들워머에

할로겐전구 50W 2개가 포함되어있당

 

 

처음에 택배로 배송되어져 올때는

캔들워머에 전구가 장착되어있지 않다

 

 

 

 

 

 

구성품으로 같이 온

할로겐 전구!

 

전구를 끼우고 동작~~

 

 

 

전구를 돌돌돌 돌리면

전구 장착 완료

 

전원을 꼽고~

 

먼저 다이얼을 조금만 돌려봤다

 

 

이제 끝까지 돌려서

최대한 밝게~

 

 

다이소 캔들에 해봤는데

은은하게 향이 나는것이

GOOD 👍👍

 

화재 걱정 없이

캔들을 사용할 수 있는

더스윗 모노 캔들워머!!!

자취방에, 아니면 나의 공간을

향기롭게 하고싶다면 더스윗 캔들워머를 강추한다~~~~😎😎

 



 

728x90